☀️카지노스쿨☀️✅꽁머니✅ 무료머니 ✅ 바카라중국점✅바카라중국점보는법✅
1만이상지급
댓글
0
조회
893
2020.04.02 17:02
사이트명 | 스카이파크 |
사이트주소 | www.skypark365.com |
꽁머니금액 | 30000 |
메신저(카톡,텔레그램) | 카톡 sk345 |
▶▷▶▷ 가입만하셔도 즉시 3만 ◁◀◁◀
▶▷▶▷ 충전없이 환전가능 (영원히~)◁◀◁◀
▶▷▶▷계좌X 충전X 중복가입X◁◀◁◀
*************************************************
★☆★☆ 가입(추천)코드 ABC06★☆★☆
★☆★☆ 가입(추천)코드 ABC06 ★☆★☆
★☆★☆ 가입(추천)코드 ABC06★☆★☆
★☆★☆ 가입(추천)코드 ABC06★☆★☆
구글 검색창에 스카이파크를 검색하세요
**************************************************
▶▷▶▷ 프리미엄 안전놀이터 문의 ◁◀◁◀
▶▷▶▷ 프리미엄 안전놀이터 문의 ◁◀◁◀
▶▷▶▷ 프리미엄 안전놀이터 문의 ◁◀◁◀
★☆★☆ 카톡 ID : SK345 ★☆★☆
★☆★☆ 카톡 ID : SK345 ★☆★☆
★☆★☆ 카톡 ID : SK345 ★☆★☆
★☆★☆ 카톡 ID : SK345 ★☆★☆
**************************************************
꽁머니환전가능
충전 없음!!!
승인전화없음!!
리필머니 무한지급
동일아이피 중복 가입불가!!
**************************************************
바카라 용어
바카라용어 내추럴- 두장의 합이 8또는 9일때를 뜻함, 이럴경우 상대의 다음패와 관련없이 판정승이나온다
바카라용어 바카라- 세장의 합이 0이되는것
바카라용어 뱅커 - 메인바카라 게임에서 나눠주는 역할을 하는사람, 미니 바카라에서 플레이어와 함께 배팅종류중하나
바카라용어 타이- 플레이어와 뱅커가 서로 비겼을경우 의미
바카라용어 커미션 - 뱅커에 배팅해서 배터가 돈을 땃을때 카지노에서 가져가는 일정비율의 금액
바카라용어 크루피어- 딜러를 칭하는말
바카라용어 쯔라- 연속적으로 플레이어 혹은 뱅커로 줄이 내려오는 형태
바카라용어 세컨- 결과가 플레이어, 플레이어 뱅커-뱅커 처럼 최소 두번이상 붙어나오는 전형적인 그림
바카라용어 쩜핑- 연속적을 게임패턴이 플레이어 다음 뱅커 다음 플레이어 처럼 서로 번갈아가며 한번씩 나와주는 형태
블랙잭 용어
더블다운 -플레이어가 처음 두장을 받은뒤 승산이 있다 판단하여 배팅금액을 2배로 올리는것으로 더블다운을 할시 한장만더 받을수있다
블랙잭 용어 소프트 핸드 - A가 포함된 것이 1혹은 11로 계산되는패
블랙잭 용어 스탠드 - 플레이어가 추가로 받지않을 것을뜻함
블랙잭 용어 스탠드 오프 - 딜러와 플레이어가 서로 비겼을때 사용하는것
블랙잭 용어 드로우 - 플레이어가 받기를 원할때 사용
블랙잭 용어 푸쉬 - 플레이어와 딜러가 비겼을 경우를 뜻함
블랙잭 용어 투메니- 21을 초과하였을시 사용하는것
블랙잭 용어 버스트 - 투메니와 동일한 의미
블랙잭 용어 스플리트- 플레이어와 처음 두장이 페어일경우 따로 구별해서 사용하는것
블랙잭 용어 인슈 어런스 - 딜러의 블랙잭 가능성에 대비해 플레이어가 선택할수잇는전술로 배팅액의 반을 인슈 어런스 배팅을 하게되면 딜러가 블랙잭을 했을때 인슈 어런스 배팅금액의 두배를 받게됨
블랙잭 용어 히트 - 플레이어가 받기를 원할때 사용
★☆★☆ 가입(추천)코드 ABC06★☆★☆
★☆★☆ 가입(추천)코드 ABC06 ★☆★☆
★☆★☆ 가입(추천)코드 ABC06★☆★☆
★☆★☆ 가입(추천)코드 ABC06★☆★☆
**************************************************
▶▷▶▷ 프리미엄 안전놀이터 문의 ◁◀◁◀
▶▷▶▷ 프리미엄 안전놀이터 문의 ◁◀◁◀
▶▷▶▷ 프리미엄 안전놀이터 문의 ◁◀◁◀
★☆★☆ 카톡 ID : SK345 ★☆★☆
★☆★☆ 카톡 ID : SK345 ★☆★☆
★☆★☆ 카톡 ID : SK345 ★☆★☆
★☆★☆ 카톡 ID : SK345 ★☆★☆
중국점원리
원리는 간단합니다. 흔히 바카라게임을 할때 무슨 말씀을 제일 많이 합니까?
((그림대로))그림대로라는 말을 많이 하시죠? 그럼 그거에 반대말은 뭐예요? ((그림반대로))
즉 그림대로 안나온다는 뜻이죠 그거만 머리에 유념하시면 중국점은 이해하기 쉬워요
그럼 그림대로 그림반대로의 기준은 뭐죠? 앞에 플레이어가 또는 뱅커가 단방이라든지 2개이상 없다든지 두개두개라든지 뭐 그런 의미이겠지요? 중국점은 크게 3가지가 있는데요 편의상 중국점1군, 중국점2군,중국점3군이라 명명할께요 또하나의 약송은 편의상 그림대로 나올때 빨강점을찍기로하고 반대로 나올때는 검정점을 찍기로 합시다. 빨강점을 홍이라고 하고 파랑점을 남이라고 합시다.
중국점의 원리는 바로 그림대로 나오는것과 그림반대로 나오는것을 부호화해서 점을 찍다보면 일정한 패턴이 나오는데요
그 패턴에 따라 베팅에 적용하는 겁니다. 마치 플레이어나 뱅커가 단방일때 찬스타임을 잡듯이 중국점이 부정(그림반대로) 연속해서 2개이상 출현하지않는다든지 홍(그림대로)이 점을 찍기만 한다든지 부정이 연속해서 나온다든지 패턴대로 베팅타임을 잡아가는 것이라 칭할 수 있습니다.
중국점 1군
그림을 그려가면서 설명을 해야 이해가 빠를 것 같아 6덱 카 드 그림에서 나올 수 있는 가상 출목표를 만들어봤습니다.
(파랑=플레이어 빨강=뱅커 노랑=타이)
출목표(원매)
<<중국점1군모형: 빨강=그림대로,긍정,홍 파랑=그림반대로,부정,남>>
원판그림을 보면 비교적 예쁜그림이네요
중국점1군으로 설명드릴께요 시작이 플레이 뱅커 나왔죠 세번째 나온 플레이어가 중국점 시작점입니다.
중국점1의 원리는 두번째칸세칸부터 출발하고 세칸이 안붙으면 세번째칸 첫 번째가 시작점입니다.
위 그림에서 두번째 칸은 뭐가 나왔죠? 예 뱅커죠. 세칸이 안붙었죠? 플레이나온게 처음으로 중국점1 스타트점이 형성이 된
겁니다.
왜 그림대로라면 처음에 나온 플레이어가 1개 단방이기 때문에 뱅커도 1개 즉 단방으로 가야되는게 플레이어로 넘어간게 그림대로 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단에 중국점1번이 홍으로 표시된겁니다. 다음으로 플레이는 어떻게 되어야 됩니까? 그림대로 나올려면 세칸이 안붙어야되겠죠?
여기서 잠깐 {{플레이어는 맨처음 나온 플레이어가 1개 단방이기 때문에 뱅커로 넘어가는게 그림대로가 아니라 직전칸의 뱅커가 1개 단방이기 때문에 뱅커로 넘어가는게 그림대로입니다.}} 비교를 누구랑 합니까 [[[제일 중요합니다...바로 직전칸의 반대값과 비교입니다.]]]
플레이어도 직전 뱅커처럼 단방으로 그림대로 즉 홍이나온거고요(2번)
4칸째 나온 뱅커도 직전 플레이어가 단방인데 뱅커도 단방이므로 그림대로 홍이 나온겁니다.
흔히 옆줄로 5칸 벌려졌죠? 그리고 플레이어가 세칸에 붙으면서 그림반대로 부정점이 처음으로 나온겁니다.
원그림을 보세요 플레이어가 써드도 붙었죠(5번)?
여기서 질문 써드붙은건(5번) 그림대로 일까요? 반대그림일까요?
처음 중국점을 배우시는 분들이 여기서 많이 햇갈려하십니다. 세번째부터 나오는 플레이어는 홍(그림대로)입니다.
계속 플레이어만 나오면 이젠 무 조 건 다 홍이고 꺽이는게 남입니다.
이해가 되셨죠 원매그림을 다시 보세요. 4번째 플레이(6번)나왔으니깐 홍이 되겠죠?
그리고 뱅커로 넘어갔죠(7번) 그건 당연히 남(반대그림)이 되겠죠? 여기까지는 이해가 다들 되셨나요?
플레이어4개 나오고 뱅커로 넘어간 상태죠? 자. 직전의 플레이어가 몇개죠? 4개맞죠? 자 이제부터는 시작한 그림 풀뱅 풀뱅은 다 지워버리세요
제가 위에 뭐라했죠? 바로 직전의 반대값과 비교하는게 중국점1의 원리라했죠. 이베부터는 그림대로 나오는건 뱅커도 4개까지 나오는게 플레이어로 넘어가는게 그림대로 입니다. 그러니깐 뱅커 세칸붙은거(8번) 홍 써드붙은거(9) 홍4번째붙은거(10)홍 (((((플레이로 넘어간것도 홍입니다.))))) 플레이어로 넘어간것도 그림대로라는거 이해 되셨죠 직전 플레이어가 4개밖에 안나왔기 때문에 홍인겁니다.
원매를 다시한번 보세요. 근데 원매는 쌍타이가 나왔죠? 중국점에서는 타이는 무시하는겁니다. 홍도 남도 아무것도 아닙니다. 전혀 중국점에 반영이 안되는거예요
그래서 중국점을 찍는분들은 원매그림에 타이가 나올때 한칸을 차지하게 그리지 않고 작은점이나 사선으로 표시만 해놓습니다.
다시 원매 그림을 보세요 쌍타이나오고 플레이어로 넘어갔죠 넘어간것도 그림대로 맞죠?
홍 찍으셨죠?
자 이제는 앞에 플레이어4개 나온거를 그림을 머릿속에서 지우세요 플레이어도 직전의 뱅커가 4개 나왔으니깐 4개까지 나오는게 그림대로인데 바로 뱅커로 넘어갔죠(12) 그럼뭐예요 남(그림반대로)입니다.
그림반대로 나온겁니다. 이젠 앞에 뱅커 4개나온거 그림지우세요. 직전 플레이어가 1개이니깐(11)
뱅커도 1개가 되면서 플레이로 넘어가는게 그림대로(홍)인데요 원매그림보세요 세칸이 붙었죠?(13) 그럼 뭐예요 남(그림반대로)입니다. 만약 써드뱅커붙으면요? 내려오니깐 홍이어야되는데 원매그림 바로 넘어갔죠(14) 남(그림반대로,부정)입니다.
자 이젠 뱅커두개앞의 플레이어 1개 지우세요 직전 뱅커가 2개 나왔으니 플레이어도 2개나와야 그림대로 나오는 것인데 바로 또 뱅커로 넘어갔으니깐(15) 남(그림반대로)나왔죠
그렇게 해서 원매그림다시보세요 중국점1의 그림반대로 남으로 표시되점이 타이 다음에 플레이어 나온것까지 9개 나온겁니다.이해되셨나요
플레이어 세칸붙은게(21) 홍이란걸(그림대로) 직전뱅커가 2개이니깐요 자 이제부터는 그림대로는 뭐예로 플레이어2개 뱅커2개로 가는게 그림대로 입니다. 홍이 몇개나 찍히나요?
한번 찍어보세요 7개 맞아요? 뱅커써드붙은건 (28) 그림반대로 남이고 4번째 뱅커는(29)홍이고 플레이어로 넘어간건(30)남입니다.
중국점 2군
1군의 요지는 1군은 두번째칸 세칸부터 출발하고 세칸이 안붙으면 세번째칸 첫번째가 중국점 시작점이고 바로 직전칸의 플레이어 또는 뱅커와 비교해서 같으면 홍*긍정,그림대로) 다르면 남(부정, 그림반대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중국점 2군은 좀 다른데요 원리는 같습니다. <<<중국점 2군은 세번째칸세칸부터 출발하고(세칸이 안붙으면 4번째칸 첫번째가 중국점2군의 시작점이고, 전저 칸의 같은값(플레이어 또는 뱅커)과의 비교입니다.>>>
출목표원매(파랑:플레이어 빨강:뱅커 노랑:타이)
중국점2군(빨강:그림대로 긍정,홍 파랑:그림반대로,부정,남)
위와 같은 출목표에서 중국점 2군은 세번째세칸이 안붙었기 때문에 네번째 플레이어가 나온게 시작점이 되는데요
중국점2군은 더욱 알기 편하게 말씀드리자면 직전플레이어는 플레이어끼리 비교 뱅커는 직전뱅커끼리 비교하면서 변형패턴을 긍정 부정 홍 남 그림대로 그림반대로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위출목표에서 플레이어 뱅커 플레이어 나왔죠?세번째세칸이 안붙었으니깐 맨처음 나온 플레이1개 단방같으므로 중국점 처음 값은 홍(긍정 그림대로입니다.)뱅커도 앞에 직전 뱅커가 1개 게임으로 홍(그림대로)입니다. 다음엔 플레이어가 세칸이 붙었잖아요 직전플레이어(출목표상 3번째 나온값)가 1개인데 2개가 된것이기 때문에 그림반대로 나왔다해서 남(부정)이 처음으로 형성된거고요 이제부터 밑으로 붙는건 모두가 홍이되고 꺾이는건 그림반대를 뜻하는 남이 되는겁니다.
두 개더 플레이어나오고 넘어갔으니깐 홍2개로 나오고 남으로 된거고요 직전 뱅커가 단방인데 세칸이 붙었으니깐 그림반대고 3,4번째 붙은건 그림대로이고요 플레이어로 넘어간건 남입니다.
직전플레이어가 네개인데 바로 뱅커로 넘어갔으니깐 남이구요 뱅커가 세칸이 붙은건 직전 뱅커도 세칸이 붙었으니깐 홍이고요 써드붙고 4개까지 붙어야 되는데 세칸만 달고 넘어갔으니깐 뭐겠어요? 예 부정그림반대 남인겁니다. 이해되셨나요 다음 직전 플레이어가 단방인데 뱅커로 넘어갔으니깐 홍 그림대로 앞에 뱅커가 세칸이 붙었으니깐 홍 뱅커가 2대에서 플레이어로 넘어갔으니깐 홍인겁니다. 이해되셨나요
오늘 강의의 요지는 중국점 2군의 시작점은 세번째칸 세칸부터 (세칸이 안붙으면 4번째칸 첫번째)가 시작점이고 바로 직전의 같은값 즉 플레이어는 직전의 플레이어와 뱅커는 직전의 뱅커끼리 비교하면서 직전에 나온 플레이어 혹은 뱅커가 기준이 되어 그림대로 혹은 그림반대로 즉 홍, 남을 표시하는 겁니다.
중국점 3군
위의 내용을 다시한번 정리하면 중국점 1군은 두번째칸 세밭부터 (세칸이 안붙으면 세번째칸 첫번째부터)직전의 반대값과 비교하는 것이고, 중국점 2군은 세번째칸세칸부터(세칸이 안붙으면 4번째칸 첫번째것부터)직전의 같은값 즉 뱅커는 뱅커끼리 플레이어는 플레이어끼리 비교하면서 같으면 그림대로(홍,긍정), 다르면 그림반대로(남,부정)으로 표시한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중국점 3군은 시작점이 네번째칸 세칸부터(세칸이 안붙으면 다섯번째칸부터) 시작점을 찍는데요 시작점은 첫번째칸과 비교입니다.>>>
상단출목표를 봅시다. 시작이 플레이어1 뱅커1 플레이어1 뱅커1 나왔죠? 4번째나온 뱅커가 맨처음 나온 플레이어와의 비교가 중국점3의 처음값입니다.
마카오에 가보신분들은 전자모니터에 표시되는 것중 원매 우측하단에 점으로 표시하지 않고 실선으로 표시해놓은것을 보겼을거예요 바로 그게 중국점3군이예요
더욱 쉽게 설명드리자면 4번째칸은 1번째칸과 비교 5번째칸은 2번째와비교 6번째칸은 3번째칸과비교....
하다보니깐 어떤현상이 나오죠? 3칸전의 반대갑과 비교라 생각하시면 더욱 쉬워요. 중국점1군은 직전칸의 반대값과 비교, 중국점2군은 전전칸의 같은값과 비교라 이해하시는게 빠르겠네요
다시 원매를 보고 메모지를 준비하세요. 네번째칸 뱅커가 세칸이 안붙고 플레이어로 넘어갔으니깐 맨처음 나온 플레이어가 세칸이 안붙고뱅커로 넘어간것과 동일함으로 그림대로 (홍,긍정)이 맨 처음 형성이 된거예요. 5번째 플레이어는 2번째 뱅커와 비교인데요 두번째칸 뱅커는 단방인데 5번째칸 플레이어는 세칸이 붙었으니깐 그림반대로(남,부정)이고 3칸째부터 내려오는건 모두가 그림대로이고 넘어가는건 그림반대로 입니다. <또한 세칸만 붙고 바로 넘어갔다면 그것은 그림반대로(남,부정)임=매우 중요함> 6칸째 뱅커 세칸이 붙은건 3칸째 플레이어와 비교이므로 그림반대로 넘어갔으니깐 남(그림반대로,부정) 7칸째 플레이어는 뱅커는 4칸째 뱅커와 비교이므로 홍(그림대로,긍정)이 되는 겁니다. 중국점 3군은 3칸전값과 비교하다 보니깐 손가락으로 짚어가면서 그려야해요
★☆★☆ 가입(추천)코드 ABC06★☆★☆
★☆★☆ 가입(추천)코드 ABC06 ★☆★☆
★☆★☆ 가입(추천)코드 ABC06★☆★☆
★☆★☆ 가입(추천)코드 ABC06★☆★☆
- 07.11 ☀️승인전화없음 환전가능꽁머니지급☀️
- 06.23 ☀️승인전화없음 환전가능꽁머니지급☀️
- 06.20 ╲⎝⭐️온라인카지노 가입즉시3만 꽁머니환전가능 ⎠╱⭐️
- 06.16 ✅아직 월급 전이신분들 가입머니3만 환전가능꽁머니✅
- 06.14 ╲⎝⭐️온라인카지노 가입즉시3만 꽁머니환전가능 ⎠╱⭐️
- 06.13 ╲⎝⭐️온라인카지노 가입즉시3만 꽁머니환전가능 ⎠╱⭐️
- 04.02 ☀️카지노스쿨☀️✅꽁머니✅ 무료머니 ✅ 바카라중국점✅바카라중국점보는법✅
- 04.01 무료머니받고 배팅도하고 환전도받고 ~
- 03.30 무료머니받아보시죠~
- 03.28 무료머니원하세요?